레볼루션 카지노

공간기획사 담장너머,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컨셉 부분 선정

담장너머가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컨셉 부분 선정됐다. 사진=담장너머
담장너머가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디자인 컨셉 부분 선정됐다. 사진=담장너머

올해 6월 가오픈을 시작한 파주 리버베라멘토 카페가 '2024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디자인 컨셉 부문에 선정됐다. 프로젝트 전체 시공을 담당한 담장너머는 올해 10월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초청을 받았다.

리버베라멘토 카페는 '반사-울림-여운' 이라는 키워드로 공간의 요소들과 상호작용하고 퍼져 나가며 쌓여가는 곳이다.

담장너머의 공동대표는 “리버베라멘토 카페의 이번 레드닷 선정을 통해 우리의 공간 철학과 창의성전문성이 국제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공간과 콘텐츠에 대한 철학을 담은 공간을 창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파주 리버베라멘토 카페는 설계에 신진호, 최선웅, 시공에 담장너머, 브랜딩에 TTTC, 제작가구에 STUFF, 수입가구에 STRETTA, 스타일링에 이혜민이 참여하여 만들어진 하나의 작품이자 공간이다.

담장너머는 파주 리버베라멘토 카페 외에도 수원 스타필드 내 패션브랜드 오호스 매장, 여의도 더현대서울 Ulkin, OJOS, 잠실 롯데월드타워 내 F&B브랜드 소프트팬트리 등 감각적인 브랜드와 협력해 담장너머만의 차별화된 솔루션을 통해 완성도 높은 공간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담장너머의 혁신적인 공간 기획과 우수한 시공 기술을 바탕으로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한편, 공간기획사 담장너머는 '2024년 이화여대 캠퍼스타운 라이프테크 창업경진대회'를 통해 창업공간, 창업활동비 등 다양한 지원을 받고 있다.

이원지 기자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