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볼루션 카지노

브이캣, 현대차에 AI 마케팅 솔루션 제공

브이캣, 현대차에 AI 마케팅 솔루션 제공

인공지능(AI) 기반 마케팅 소재 자동 제작 솔루션 기업 '브이캣'이 현대자동차 임직원과 영업 담당자가 일관된 디자인의 마케팅 영상·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소재 자동 제작 서비스를 공급한다.

이번 계약으로 브이캣은 현대자동차에 커스텀된 소재 통합 제작 시스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현대차는 전 세계 법인에서 제작되는 마케팅 콘텐츠의 퀄리티를 브랜드 기준에 맞춰 균일하게 높일 수 있게 됐다. 국내외 임직원뿐만 아니라 지역 대리점 딜러들까지도 브이캣 솔루션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디자인 가이드에 맞는 일관된 마케팅 소재를 제작할 수 있다.

현대차 임직원·영업 담당자들은 내부 시스템에서 상품 페이지 URL을 입력하고 템플릿을 선택하기만 하면, 자동 제작된 마케팅 영상 및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다. 디자인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손쉽게 동일한 퀄리티의 마케팅 소재를 빠르게 제작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현대차 브랜드경험디자인팀 관계자는 “브이캣 도입 전에는 국내 본사 담당자가 각 글로벌 법인을 직접 방문해 가이드라인 워크샵을 진행했지만, 개인 딜러까지 가이드라인을 전파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며 “브이캣 소재 자동 제작 솔루션을 통해 딜러 레벨까지 일관된 퀄리티의 마케팅 소재를 제작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범진 브이캣 대표는 “현대차에 마케팅 소재 자동 제작 서비스를 공급한 것은 단순한 업무 효율 개선을 넘어 브랜드 소재 일관성을 위한 디지털 에셋 관리 시스템을 구축해 준 것”이라며 “일관된 브랜드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기 위해 현대차만의 커스텀 템플릿과 AI 기능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email protected]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