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볼루션 카지노

경기아트센터, 어린이 국악 뮤지컬 '제비씨의 크리스마스' 공연

어린이 국악 뮤지컬 제비씨의 크리스마스 공연 포스터
어린이 국악 뮤지컬 제비씨의 크리스마스 공연 포스터

경기아트센터는 오는 3일 어린이 국악뮤지컬 '제비씨의 크리스마스'를 소극장에서 공연한다.

이 공연은 판소리 특유의 해학적 표현과 국악 라이브 연주가 돋보이는 국악 뮤지컬로,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어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다.

'제비씨의 크리스마스'는 전통 판소리 '흥보가' 중 '제비노정기(흥보에게 은혜를 입은 제비가 강남에 갔다가 이듬해 봄, 선물을 안고 돌아오는 여정을 주제로 한 소리 대목)'를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뮤지컬 장르로 각색한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국악그룹 '판소리공장 바닥소리'의 소리꾼들이 배우로 나서 노래와 연기를 선보인다. 무엇보다 어린이들이 쉽게 극을 이해할 수 있도록 배우들이 공연전 노래와 소리를 알려줄 예정이며, 공연 중 판소리 추임새와 동물소리를 따라할 수 있는 시간이 준비돼 있어 더욱 교육적인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기다려지는 12월, 어린이를 위한 선물같은 공연을 준비했다”며 “어린이들이 우리 전통 판소리를 더욱 쉽고 친근하게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연은 만36개월 이상부터 관람 가능하며, 자녀와 함께 공연을 관람하는 엄마, 아빠에게는 각각 40%의 티켓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공연 예매는 경기아트센터 에서 가능하다.

수원=김동성기자 [email protected]